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신촌모스학원에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1:44

    안녕하세요~ 추운겨울이 다가오고 방학도 다가옵니다 ​ 오거 마이니치는 제가 컴퓨터 관련 자격 증인 모스(Mos)자격을 4주 만에 초단기에 취득을 하고 모스 마스터(Mos Master)의 자격까지 4주 만에 취득한 정보를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주려구요~!중간 중간에 요령도 많이 쓰려고 노력하겠으니 끝까지 보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그럼 시작합니다!!


    >


    >


    여러분은 이런 겨울방학에도 보람된가요?저는 아직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방학이라 제 자신의 스펙을 높이고 싶었던 저는 단기 취득 가능한 컴퓨터 자격증을 조사했습니다.그래서 컴맹인 저의 눈에 띄는 자격증은 모스자격증! 모스자격증을 따기로 하고 sound를 먹은 이유는 학교에서 과제를 할 때에도 엑셀파워포인트워드는 매우 기본적으로 사용되고 있고, 마침 모스자격증에는 office 툴로 시험을 보는 시험이라 아껴두면 과인중에 과제할때 과인실무 활용으로 과인광력을 발휘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큰 난관이 있었습니다.컴맹...학교에서 과제를 할 때도 친국의 힘을 빌려 어떻게든 과제를 해왔던 저에게는 그 무과의 벽이었습니다.그래서 모스자격증의 학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


    >


    마침 블로그에 후기도 좋고 평점도 좋은 홍대 모스학원이 있어서 상담예약을 잡고 내 중 하나를 찾아갔어.여학원에 들어가니 뭔가 새로운 집안일 냄새가 콧구멍으로 들어왔어요.사실 이제 안 된 홍대 모스 학원이었어요.개학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학원이기 때문에 저는 기대도 컸고 수업환경과 분위기도 매우 편안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잠시후 멘토님 이라는 분이 계셔서 저의 상담을 도와주셨네요! 본격적으로 모스자격증안내가 시작되었습니다.무료 상담이었는데 굉장히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셨어요.


    >


    >


    저는 기대하는 기대도 있었고 수업환경과 분위기도 매우 쾌적한 것 같습니다.잠시후 멘토님 이라는 분이 계셔서 저의 상담을 도와주셨네요! 본격적으로 모스자격증안내가 시작되었습니다.무료 상담이었는데 되게 꼼꼼하게 하나하나 알려줬어요.저는모스자격증을따는것이목표였지만 앞으로학교에서과직장에서과실무로사용할수있는지궁금해서그쪽에서도질문하게되었습니다.그 질문을 듣고 멘토 씨는 실제로 수강생들 중에서 실무를 위해서 자격증 따러 많이 오셨대요.제가 거기서 드는 생각은 실무에서도 쓸 수 있을 만큼 형식적인 수업이 아닌 이야기 하나하나 천천히 이해하고 과의 수업이구나 생각했습니다. 그 질문을 물어본 멘토 씨는 홍데모스의 학원에서는 이번 여름 방학 특별 강의를 맞고 평일 1반에 이야기 할 수 있고..방학 특강 만큼 가끔 표도 잘 짜여지고 있었습니다.


    >


    >


    이리하여 실제로 홍데모스 학원 수강생들의 모스 자격증 통과율은 거의 80퍼.센트 이상을 유지하였고 비전공자를 위해 기초부터 천천히 단련하고 본인이라서 취득에 어려움없이 취득했더니 메리트가 매우 높다면서 저에게 용기도 주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스 자격증 취득반은 수업을 가르치는 강사가 가장 효율적이고 단기적으로 자격증 취득을 위해 강사가 직접 수업 커리큘럼을 작성합니다.그래서 불필요한 수업보다는 하루하루 충실한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자부했습니다.(그래서 결석하면 제 손해...)


    >


    게다가 수업 형식이 정스토리 심리에 들었어요.홍대 모스 학원 형식은 소규모의 수업만으로 진행이 될 뿐 아니라 1정의 수강생 자리가 차면 더 이상 학생을 받지 않다고 말하고 있어요 ​ 나는 그날, 홍대 모스의 학원에 등록합니다 대고 김 1등록하면 멘토님이 할인도 너무 넣어 주신 그렇게 설레는 심리를 안고 학원에 다녔지만 내가 생각보다 학원 분위기가 나빠서 놀랐습니다.정 이야기 반에 한개 5명 미만만이 수업이 진행하고 확실하게 수강생들 적고 어수선한 분위기는 꿈도 꾸지 않았어요 ​ 또 기초부터 천천히 굳히고 본인, 강사가 직접 수업 도중에 돌아가며 학생들이 잘 따라올지를 늘 체크하고 주고 뒤처지는 학생들은 훨씬 정중하게 일러 주셨던 기억이 본인 군어 ​ 소규모의 수업이 좋은 점이 뭣하면 아무래도 한반에 학생들이 촘촘히 앉아 답답함도 지니고 뒤처지는 학생들도 확실히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어요~!그런데 다행히 내가 다니다 신촌, 홍데모스 학원은 소규모 수업이기 때문에 정스토리가 좋았어요


    내가 다닌 신촌, 홍대 모스 학원 웅캉사님이 커리큘럼을 작성하기 위해서 자격증 취득의 초단기로 획기적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코스를 짜우쇼쯔키 때문에 4주의 경우에 로이라면 정 내용 풍부하게 취득이 가능했죠 ​ 게다가 아주 나는 할인 혜택이 하쟈싱 남았습니다.키위 이내 힘 참말을 말씀 드리자면, 모스 자격증은 엑셀 접속 파워 포인트 워드 ​ 4개가 존재하며, 이 네가지 자격증을 모두 취득합니다 면 모스 전문가 자격증까지 취득이 있어요 ​ 그런데 모스의 자격은 국지에콤이 최적증입니다..수험료가 과목당 79000원이었어요...4과목만 시험 보더라도. 32만원으로 어마어마한 돈이...내 지갑에 빠지고 자신감이 들더라구요.


    >


    하지만 내가 다녔던 신촌, 홍대 모스학원에서는 마이크로사와 계약관계를 맺었다.하고 학원 내에서 입시를 준비하면 무려 과목당 2만원 이과인 할인이 되는군요!!만원....4과목이라도 맞추고 만엔이라는 돈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공부한 익숙한 환경에서 시험을 볼 수 있다니 오히려 내 쪽에서 돈을 드려야 하고 있는데 이런 혜택도 있고 정예기이었습니다.저는체계적인모스자격증취득수업을모두이누구이고,강사님말대로공부를열심히했더니모두단기간안에취득해서모스마스터라는자격증을따게되었습니다. 나같은 컴맹도 단 한번에 통과한걸 보면 난이도는 어느정도인지 대충 알겠어..? 학원을 다녀서 일지도 모르겠네요확실히 모스마스터를 취득했고, 과야니의 기본 과제 속도라든지 퀄리티도 상당히 향상되고 있어서, 제 실력에도 놀랐습니다.


    >


    저는 모스마스터를 취득했기 때문에 앞으로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따면 다시 홍데모스 학원에 가서 컴퓨터 자격증을 준비하는 감정이 생겼기 때문에 매우 정예로 느껴졌습니다.흐흐흐흐 여러분도 얼마 남지 않은 여름방학에 단기간에 취득 가능한 모스 자격증을 스스로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항상 그랬지만, 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에게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하는 열망으로 글을 쓰는데 도움이 되었나요? 예를들어,제가다니던홍데모스학원이궁금하신분들을위해서,아래에학원홈페이지링크와학원위치약도도함께올려드립니다.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전화하면 무료로 그 소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웅얼웅얼 전화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수강료 조회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니 꼭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우리 모두 자격증을 따고 자기 스펙업을 하는 더 멋진 사람이 됩시다.~!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요.우리모두 파이팅!! 홍대, 신촌 모스학원 사이트 주소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