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센스 광고는 몇개자신 붙여야 하자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7:44

    >


    아이드 센스는 1단 승인이 나가서는 웹 사이트, 과연 블로그에 붙여광고 수에 따로 제한을 두지 않슴니다. ​ 가이드 라인에서 제시한다는 유 1 한 제약은 광고 영역 크기보다 콘텐츠 양이 넘어서야 합니다.그와은코랴은이 콘텐츠보다 더 많다고 광고 1부, 과연 전체가 해당 웹 페이지에서 노출되지 않을 수 있다.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짧게 요약하면 읽을 만한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은데 광고로 도배를 하는 내용이라는 뜻입니다.그렇다고 무의미한 내용을 길게 담으면 구글 검색엔진은 해당 페이지를 인덱싱하면서 전문적이고 가치있는 문장이 아니라고 판단해 검색 우선순위에서 나중으로 밀립니다.블로그에 아이드센스의 광고 갯수를 결정하는 기본적인 규칙은 그 이후와 동일합니다.​​​​


    한 모드 레이아웃에 띄는 광고는 최대 3-4개가 넘지 않도록 할게!​ 광고를 실제로 걸어 보면 평균 3개 정도를 넘으면 자신의 멀리 광고는 동 1한 광고가 중복 표시됩니다.구글 애드 센스 알고리즘이 컨텐츠나 방문자 쿠키 등을 기준으로 선정하 타게티은테ー마은 평균 2-3개의 안쪽입니다.​ 광고를 6개 달았다고 6종류의 광고가 다르게 노출되는 것은 아닙니다.2-3개를 넘으면 자신의 먼 곳은 거의 같은 광고가 중복 표시됩니다.방문자의 쿠키 정보 취향이나 관심사가 다양하면 모든 광고를 표시해 주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이와 함께 표시하는 적절한 타겟팅 광고가 없을 경우 표시되는 모든 애드 센스 광고의 위치에 같은 광고가 나타나기도 한다.2-3개까지는 보이지만 6개씩 같은 광고가 웹 페이지 내에 표시되면 콘텐츠의 가치가 급격히 떨어집니다.이른바 빛 그 때문에 흥청망청 쓴 글처럼 보 1수 있습니다.표시되는 광고가 애니메이션 광고이라면 번쩍거리는 5,6광고가 콘텐츠를 둘러싸고 방문자가 글씨라고 이 덤을 읽는 데 상당히 방해를 한다.​


    >


    ​​​


    2. 긴 글을 작성할 경우 콘텐츠의 중간 추가 배치하지만 한화 면 마케티은카 2개 이상 인접하고 노출하지 않도록 하세요.​ 긴 콘텐츠를 작성하는 경우도 최대 마케티은눙 5-6개를 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기위스토리대로 중복마캐팅이 꽤 있으니 간격을 적당히 유지해 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머캐팅 갯수가 많아질수록 글을 읽는 방문자의 머캐팅 노출로 인한 피로도가 더해져 이른바 짜증나는 문장이 되는 현실성이 높아집니다.아이드센스마캐팅은사이드바나하단에배치한매캐팅보다콘텐츠문장영역안에문장과어울려적당히배치된매캐팅이효과가높다고알려져있습니다.그래서 블로그에 전문적이고 충분한 양의 글을 쓴다면 콘텐츠 중간중간 글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머캐팅을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과거에는 직사각형 박스형 어린이 도센스 마캐팅을 나열해 표시하는 것이 블로그에 어린이 도센스를 붙이는 흔한 방식으로 처음이었습니다.블로그에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중복 마케티은카 꽤 많이 나오죠.상당한지만 블로그에 그것이 거의 하나 00%확률로 같은 마케티은카 중복 표시뎁니다.고런 방식에 인접하고 오린 이 도우셍스마케티은룰 2개 달아 표시하는 방식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 자동 손 청능 사용하지 마라.어린이용 센드 자동 선전을 붙이면 코드를 본인만 붙이면 되고, 어린이용 센스가 문맥을 파악해 자동으로 선전 갯수와 선전 표시 위치를 결정합니다.모바 최초에서는 세로 스크롤 환경에 맞게 선전이 자동 배치되고 스크롤하는 화면 최상단에 선전을 고정 배치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합니다.자동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 또 이것이 가장 큰 단점이다.​ 경우에 그러한 계획하지 못한 영역에 송쵸은카 표시되기도 해서, 인접하고 2-3개씩 송쵸은카 노출되기도 합니다.페이지에 콘텐츠 양이 많다 싶으면 바로 광고를 붙이기도 합니다.이른바 선전으로 도배된 뉴스 사이트와 같은 정신없이 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은 별도로 위치를 선택하고 표시하 오링이도우셍스 선전까지 있는 경우 쟈동송쵸은룰 포함하고 첫 0개 이상의 송쵸은카 표시되는 경우도 가끔 발발합니다.블로그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선전이 너희 많이 표시되는 것은 블로그 방문자에게 좋은 영향을 주지 못하고 재방문 가능성을 떨어뜨립니다.​​


    >


    ​​​


    4. 광고 수가 거의 채찍 일어나면 절대적인 광고 수익이 대부분 얽매이지 않다.​ 다시 언급한 대로 1조 같은 블로그라면 오링이도우셍스의 광고가 평균 3개를 넘으면 자기 멀리는 거의 중복 광고로 채울 수 있습니다.적절한 편수를 초과하면 방문자는 상단에 본 광고를 거의 보지 않고 스크롤해서 내보냅니다.이렇게방문자의주목을한번잃으면서내면의광고클릭율은현격하게떨어집니다.​ 광고를 6개 이상 단 이후 3-4개 이내로 적당히 배치를 해서 뺀 향후 정 이야기, 오히려 광고 수익이 더 그에은츄은아지은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콘텐츠 양이 많고 전문적인 스토리라면 광고를 좀 더 해도 되지만 광고 편수가 거의 매일 늘었다고 수익도 따라서 거의 매일 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유기농 매일만 사는 주제로 블로그를 타겟팅해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면 읽을 만한, 역시 불만스러운 콘텐츠 속에 자연스럽게 광고가 붙어 있도록 하는 것이 광고 수익의 지름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