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후기 (노 스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1:48

    >


    나는 맥박 4의 게이입니다 위 조 3를 통과한 사람입니다 1,2는 하고 보지 않았고, 원작인 소설에 대해서도 ​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몬스터 헌터 채프 다에 추천된 이 게이프니을 너무 재밌게 한 판타지 본인 드래곤 마법과 검의 ​ 시대 배경 자체를 상당히 잘하는 편이었던 데 자유도까지 높아 이 말만 환상이었던 것이입니다 그래서 그녀에서 제작된다고 말하는데, 솔직히 큰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근데 아시잖아요. 대부분이 만화책 게에입니다. 된 작품이 영화, 본인의 드라마화되면 10발 중 8.9개는 할 수 없을 것이다.


    >


    실제로도 제2의 왕좌 게임인 것이라는 평가를 들을 정도로 해외에서도 게임 이과의 소설의 위 조 트렌드 정도 이그와잉 ​ 기대 과인 훙미이 높았지만,입니다


    >


    저는 드라마 시즌 1을 하고도 특수 효과, 자신 스토리상의 문제는 크게 없었다고 소견입니다 ​ 다만 원작을 모르는 사람들이 봤을 때는 시즌 1의 스토리의 진행은 친절하지만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 3개의 힘줄에 진행되는 시즌 1이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봤을 때는 네? 하고 싶은 말이 있었던 것 같아요.미리 말하면 스포일러가 되니까 그건 직접 확인하는 걸로.그래도 나중에 갈수록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조금 얘기를 한다면 3개의 에피소드가 그때의 흐름이 다릅니다 아무리 봐도 이건 알아야 해요.진짜 이야기 문제는 캐스팅입니다.캐스팅된 배우가 공개됐을 때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캐스팅 미스라고 생각되는 배우가 많았습니다.


    >


    리비아 게롤트 역의 헨리 카빌. 다들 한 번쯤 본 적이 있는 얼굴이에요.슈퍼맨 역으로 DC의 저스티스 리그에서도 등장했습니다.원래 광팬으로, 게롤트역을 계속 어필하면서 자처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실제로 연기도 잘하시네요. 누구보다도 목소리가 실제 게이다게롤트와 비슷했어요.간단한 마법을 쓰는 것도 어색하지 않았고, 무엇보다 검을 사용하는 장면에서는 확실히 멋지게 나왔더군요.


    >


    내가 위 조 3에서 차감인지 어린 이천 하는 망할 것.공주님이고 위치고 위치는 아니다?게롤트의 딸과 같은 존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언의를 보면 귀여운 아내처럼 보이지만 실속은 어린애라고 생각하면 되고요.이성적으로 본다기보다는 매력적인 동상으로 보여서 정확한 표본 같군요.


    >


    시리 역은 이 어린 배우가 연기했는데..그렇군요.케이더를 해 본 사람이라면 조금 호불호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미드맨의 시리 역은 잘 해냈다고 생각합니다. 어른이 되었을 때는 어떤지...지켜봐야겠죠.위치에서는 이 시리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어떤 존재인지 드라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


    >


    그 앞으로 아니 키 큰 우이쵸의 여주인공의 한명이자 사실상 가장 비중이 높은 3명 중 한 명인 예 니퍼.마녀로 게롤토의 여성에서 시리의 양어머니? 같은 역할로 나오는데..문제는 게임상의 이미지와도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인도인의 국적은 원작과 동떨어진다는 비판이 많았습니다. 꼭 게임상의 예니퍼를 소견하셨으면... 실망하셨을것같은 팬분들이 많으셨겠지만... 실제로 드라마를 몰입하신다면 그녀만의 매력이 있다고 소견합니다. 솔직하게 연기도 시즌 1중에는 제1눈에 띈 것 같아요 미인이라는 주제로 보면 좀 아쉬운 것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정확하게 피부 톤이나 외형에서 오는 게임과의 이질감은 좀 있을 겁니다. 그래도 시즌을 치를수록 충분히 적응할 겁니다. 저는 ^_^ 진짜 이야기의 문제는 이야기입니다...


    >


    바로 이 트리스메리골드라는 여자다.원작에서 게롤토이 이에니화ー 외에 사랑에 빠진 마녀의 한명입니다.(실제로 게롤트는 바람기질이 많아요) 시리와 비슷해서 내가 나쁘지 않았어요.캐릭이에요 방금 스토리 했어요.게이타에게도 엉덩이는 양녀라는 개념으로 예니퍼와 이트리스 중에서 골라 이야기를 진행하는데. 나는 언제 나 트리스에 1개의 생각이었지만..


    >


    이렇게 주근깨조차도 매력적이었던 트리스가


    >


    이렇게 우아했던 트리스가


    >


    직책이 저런 아줌마로 촐랑촐랑.


    >


    사실 트리스가 등장하는 장면에서...넷플릭스를 끌까 말까를 정말 고민했어요.아, 이건 위치가 아니잖아. 예쁘지 않아? 하고 싶을 정도예요


    >


    솔직히 말해서, 외모가 매우 못생겼다던지, 그런건 아니고, 생각한 키위지와 다른 캐릭터를 트리스라고 썼어~ 솔직히, 주~~~말야 불편했다. Q: 시즌 후 어중간한 드래곤이 나오는 장면도 CG를 이렇게밖에 넣지 못하는가? 왕좌가 정말 용의 첫날은 대단하다고 씩씩거려봤는데 아무래도 이 캐스팅은 틀린 것 같아요. 외적인 부분은 아니고 그냥 극중에서도 매력 자체가 느껴지지 않았어요 원작에서도 주인공 3인방의 다음에 인지도와 비중이 높은 캐릭터이라..​ ​


    >


    트리스의 해외의 지나친 유행이 어느 정도냐면...


    >


    쿄다에서 과인오는 스타일이 매우 좋아서 캐릭터가 플레이보이 표지를 장식했을 정도로 이담...물론 몸매만 본 것은 아니다...그치? ​ 그 그와잉마시ー증 1이 마지막과 인고 아니 키 큰 다른 배역들은 그 그와잉마 가라앉았지만 ​ 이 매트리스의 역할은 아직 공격을 받고 있어요. ​ 솔직히 이는 배우의 사건이 없어 캐스팅한 제작진의 사곤지.뭐 큰 1이 없는 한 꾸준히 미드를 시청하지 그런데.​ 오랜만에 위 조 3을 하고 싶지만 에 떨었다 소프츄이티은이 사계절이 꾸어 가고 못하면서 갚지 않고 있군요 아!그래서 넷플릭스가 처음 가입자는 한달 무료니까 따분한 편은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시즌 1은 8화까지 예 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