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기레이시아 HELP University 교환학생+40]20첫9-09-26 Shushi King Bonanza, KOMUGI미드밸리 빵집 추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2:38


    >


    당 1오후 수업을 마치고 세옹니, 테요은, 시오니시과 함께 Shushi king Bonanza을 돌리고 미드 밸리로!!​ 수시 킨 다른 지점도 많지만, 자리를 보이 연상한 미드 밸리 모든 접시가 전부 3RM이라니!!!다 쓸고 전부 sound것이다!!!


    >


    일단 6시 반쯤 도착했지만 줄은 15분 정도 기다린 후 입장과 동시에 미친 듯이 연어 쵸식사울 벌어진 ​


    >


    결과는!?두둥!?54죠프식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ㅎㅎ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


    여자 4명으로 54접시 먹고 부가 세금 포함 200RM(만원)를 먹는 이곳은 행사하지 않겠다고 안 오겠다.


    >


    이건 필요 없는 것 같으니까.


    >


    그래서 초밥 킹의 옆 빵집의 이름은 KOMIGI가 생기면서 1개월 조금 지났다고 생각하지만 식욕이 폭발한 김에 사서 먹게!


    >


    이거 존 맛 추천!!! 카미아레모치로 안에 있는 바구니가 꽉꽉


    >


    전체적으로 보면, 대체로 싸고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았다


    >


    모양도 너무 예쁘네 나 치즈 케이크 같은 것 정말 추천!!!😘😘😘😘 검은 참깨 빵도 맛있고 귀여운 호박 빵도 안에 쓰레기가 들어 죠은맛텡그롱데 4개 사면 2개의 무료!!!! 이득!!!!바케트까지 하 쟈싱 더 샀는데 첫 8RM(5400원)자신 온 실...머리....?


    >


    다 함께 또, 이온 슈퍼 가서 장보고 8개 7버스를 타고 내리고 집 가는 길 안뇽 현정은 살크오프쥬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