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텔이 선택한 기업 모빌아이 - 자율주행차를 현실로 만들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1:15

    >



    >


    모빌 어린이(Mobileye)라는 기업을 아시나요?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기업이지만 최근 해외에서는 가장 관심을 받는 기업 중 자신감입니다. 모빌 아이는 인공 시간 기반의 충돌 방지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현재 48개국 세계 90퍼센트의 자동차 지에용크에 적용되는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의 기술에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야계에서 가장 큰 인공 시간 R&D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독점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


    컴퓨터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알고계시는 Intel을 알고계실겁니다.인텔은 하나 968년 로버트 노이스와 고든 무어가 설립한 미국 반도체 제조 중소 기업에 컴퓨터 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현재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글로벌 하나 00대 브랜드에 매년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20하나 3/20개 4경제지 포천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중소 기업입니다.이러한 인텔은 20하나 7년 3월 한국에 생소한 모빌 아이(Mobileye)라는 중소 기업을 거대한 금액을 주고 매수했습니다.바로 당시 인텔은 모빌 아이를 매수하는 데 하나 53억달러(한화 하나 7조 6천억원)에 인수했습니다.인텔이 다양한 벤처 중소기업을 인수하고 있지만, 이례적인 가격이었습니다.이 가격은 2008년 인도 타타 그룹이 재규어와 랜드로버 그룹을 인수하는 데 2억 3천억원에 구입하고 현대 자동차가 삼성동 부지를 하나 0조원에 구입한 것에 비하면 매우 나는 금액으로 인텔이 인수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이스라엘에서 하나 999년에 아내 sound설립된 모빌 아이는 규모에 비해서는 역사가 짧지만 인공 시각이라는 부분에서는 아내 sound의 조사를 시작했으며, 약 20년간 조사 끝에 세계 시장 점유율 60~70%를 차지했으며 세계 최고의 자율 주행 차량 솔루션 회사로 발전했습니다.


    >


    모빌아이는 인텔에 인수됐지만 본사는 여전히 이스라엘에 위치해 있습니다.현재 이스라엘은 20일 8년 기준으로 벤처 창업률이 세계 일위이고 그와잉스닥 상장 대기업은 세계 3위를 차지했으며 일인당 국민 소득은 만달러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텔아비브 남부에 위치한 루호봇에는 와이즈만 조사국이 만들어졌고 세계 5대 기초 과학 연구소에서 3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두 이스라엘 대통령을 배출한 곳입니다.


    >


    인텔은 모빌 유어를 인수한 후 이스라엘에 위치한 모빌 유어를 R&D 센터로 발전시켰습니다.글로벌 기업이 이스라엘 벤처기업을 인수하면 해외로 기업을 이전하는 것이 아니라 R&D센터로 전환하는데 혁신기술 인력이 뛰어난 이스라엘에 인수기업을 설치하고 거기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합니다.모빌의 유아는 인텔에 인수되기 전에 약 600여 면의 인구 인력이 현재는 1400명까지 거의 채찍 일어났으며 이스라엘이 인텔이 진행 중에 있는 자율 주행 부분 총괄 글로벌 R&D센터로 발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번 20하나 8년 하나 0월 인텔&모빌 아이는 폴크스바겐과 함께 이스라엘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기준 차량 호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 슴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이용자가 차량으로 이동하기 위해 차량 이용을 신청하면 자율주행차가 달려와 이용자를 태우고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서비스다.내용으로는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이 완성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인텔&모빌아이는 완성자동차 브랜드인 폴크스바겐과 챔피언 모터스와 함께 이스라엘 최초의 자율주행차 호출 서비스인 'MAAS(Mobillty as a Service)'를 도입한다고 공개했는데, 이 같은 새로운 자율주행 서비스를 위해 인텔&모빌아이, 폴크스바겐, 챔피언 모터스의 합작법인 설립을 준비합니다.이번 MAAS 서비스는 뉴모빌리티의 이슬라 최초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사업으로 이스라엘 국가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


    폭스바겐그룹은 이번 자율주행차 호출 서비스를 위해 EV전기차를 제공하고 모빌리티 서비스와 디자인에 관한 차량에 전반적인 부분을 다소 음습하겠다고 밝혔습니다.역시 인텔&모빌 아이는 자율 주행을 위한 하드웨어, 주행 정책, 소프트웨어 및 MAP데이터로 구성된 완전 자율 주행의 솔루션인 4단계 AV키트를 제공할 것이다, 챔피언 모터스는 차량 운행 및 관제 센터의 우회시킨 행을 다소움되면서 더 세밀화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


    이스라엘 정부는 MAAS 서비스를 위해 법률 규제 분야의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필요한 인프라와 교통 데이터 공유를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적극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


    많은 사람들이 완전 자율주행차는 미래와 멀지 않다는 견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완전 자율 주행 차량 시스템은 매우 최근 한 0~20년 말에 없습니다.모빌 어린 아이에서 발표한 스토리에 따르면 향후 2년 뒤(뒤)면의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를 달린다고 말을 했어요 완전 자율 주행 차량 시스템은 카메라와 프로세서 칩 그리고 운영 체제의 시스템 이외에 초정밀 지도와 드라이빙 폴리시(Driving Plicy)가필, 요한 다 이스라엘 내에서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은 20하나 8년의 내용까지 개발을 전체 끝내겠다고 합니다.


    >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실제 카메라/프로세스 칩이 아닌 드라이빙 정책(Driving Policy)이지만, 드라이빙 정책은 인공지능이 도로 귀취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대응하는 것이다.예를 들어 완전 자율주행 차량이 차선을 변경할 때 다른 운전자가 진로를 방해할 경우 가거나 스토리지를 확실히 선택해야 하는 부분이지만 실제 사람처럼 재빠른 안전성이 최우선되는 사항이다.내년에 미국 전역에 대한 고 정밀 지도 개발을 완성하고 2020년에는 모빌 애기의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시장에 봉잉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얼마 전까지 오데프티북루ー즈 차선이 가면 방지 기능은 현재 2단계 자율 주행 기술로 한전, 자율 주행 기술인 5단계가 너무 멀게만 느껴졌지만, 인텔과 모빌 아이의 기술력으로 이르면 2년 후에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을 망그와잉볼 없을까요?


    본고를 쓴 모빌 아이로부터 소정의 원료를 받아 작성된 글을 게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